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맵퍼스, 대리운전앱 ‘버튼대리’와 제휴 이벤트 진행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는 대리운전 앱 버튼대리와 제휴를 맺고 자사의 무료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3D 클라우드(이하 아틀란3D)'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과 대리운전 앱 업계 1위인 버튼대리의 제휴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참가자 중 선착순 10만명에게 대리운전 1회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도 간단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아틀란3D'를 다운로드 받고 리뷰를 남긴 후, 이벤트 참여하기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이는 100% 당첨 이벤트로 이벤트에 참여한 다음날 버튼대리 무료 쿠폰 코드가 발송된다. 코드 번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버튼대리 앱에 등록하면 최대 2만 5천원 한도 내에서 대리운전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단, 쿠폰 사용 유효기간은 한 달이며 출발지 기준으로 서울, 경기, 인천, 울산 지역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맵퍼스 김명준 대표는 "대리운전 앱 업계 1위인 버튼대리와의 제휴를 통해 아틀란 사용자와 버튼대리 사용자가 편리한 길 안내와 안전한 대리운전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아틀란은 전자지도 및 내비게이션 기반의 다양한O2O 서비스 제공을 위해 향후에도 다양한 업계와 협조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버튼대리 앱은 대리운전 호출과 목적지 입력 등을 손쉽게 할 수 있는 대리운전 서비스로 기존 대리운전 서비스와 다르게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주행기록 자동저장 및 안심 문자, 예약기능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