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상품성 좋아진 현대자동차 맥스크루즈

현대자동차 맥스크루즈가 개선된 상품성, 한층 고급스러운 디자인,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정성과 편의성을 갖춘 ‘더 뉴 맥스크루즈’로 새롭게 태어났다.

2

맥스크루즈는 LED 안개등과 LED 주간 주행등, 신규 19인치 알로이 휠을 전 트림에 기본 적용해 더욱 세련된 디자인을 연출했으며, 와이드해진 신규 라디에이터 그릴과 주요 디자인 요소에 변화를 준 범퍼를 통해 강한 느낌을 더했다. 이로써 강인함과 고급감이 동시에 느껴지는 외관 디자인을 완성했다.

3

프레스티지 이상에는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과 사이드 도어 가니쉬, 리어 범퍼가 적용돼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켰다. 특히, 최상위 모델인 ‘파이니스트 에디션’에는 고급 세단에 주로 사용되는 스웨이드 내장재와 고급 패턴의 스티어링 휠 등을 적용해 최고급 실내 분위기를 연출했다.

4

맥스크루즈는 하나의 광원으로 상향등과 하향등을 모두 구현하는 ‘바이 펑션 HID 헤드램프’를 국내 SUV 최초로 탑재했다. 덕분에 근/원거리 밝기 성능을 모두 개선했고,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반대편 차선의 차량을 인식해 상향등을 하향등으로 자동 전환해 상대 운전자의 눈부심을 방지하는 스마트 하이빔, 스티어링 휠의 움직임에 따라 헤드램프가 움직이는 다이내믹 벤딩 라이트 등을 적용해 주행 안정성을 크게 높였다.

5

한편 현대차는 ‘더 뉴 맥스크루즈’ 출시에 맞춰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도 선보였다. 루프 캐리어, 냉온컵 홀더, 무선 충전기 등 레저 활동을 위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6

더 뉴 맥스크루즈의 판매 가격은 2.2 디젤 익스클루시브 3294만원, 익스클루시브 스페셜 3706만원, 프레스티지 3907만원, 파이니스트 에디션 4103만원, 3.3 가솔린 모델 프레스티지 3593만원이다.

글/ GEARBAX.COM 최재형 brake@gearbax.com

기어박스
기어박스

Latest posts by 기어박스 (see all)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