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여행이 즐거운 공항 라운지 TOP4

해외여행을 갈 때에는 공항에 너무 빨리 도착하거나 혹은 경유를 한다면 공항에서 상당 시간을 보내기도 한다. 이럴 때 활용하는 게 항공사나 공항 자체가 구비한 라운지다. 물론 선택받은 특별 회원만 들어갈 수 있는 라운지도 많지만 누구나 쓸 수 있는 곳도 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놀라운 공항 라운지에는 어떤 게 있을까.

Airport_Lounge_141228_1 Airport_Lounge_141228_2

먼저 핀란드 헬싱키 공항에 위치한 핀에어 라운지. 이곳은 핀에어를 이용한 골드플러스나 플래티넘 회원에게 제공되는 프리미엄 라운지다. 북유럽 스타일 디자인으로 통일한 공간은 세련미가 넘치며 내부에는 사우나까지 함께 위치하고 있다.

Airport_Lounge_141228_3 Airport_Lounge_141228_4

다음은 스페인 이비자공항에 있는 DJ데이비드게타 라운지. 스페인 이비자 섬에 위치한 공항에 가면 세계를 대표하는 DJ인 데이비드 게타와 전처 캐시가 프로듀스한 클럽 라운지가 있다.

Airport_Lounge_141228_5 Airport_Lounge_141228_6

뉴욕에 있는 존F케네디 공항에 가면 버진애틀랜틱항공 라운지가 있다. 이곳은 당구대까지 완비한 널찍한 공간을 갖췄고 어느 자리에서나 요리를 주문할 수 있다. 마치 화려한 우주선을 떠올리게 하는 라운지다.

Qantas 27/04/07 08 009 Airport_Lounge_141228_8

호주 시드니공항에 있는 콴타스항공의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도 가볼만한 곳이다. 자연광이 충분히 들어오게 설계한 라운지 안은 마치 숲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풍긴다. 마사지는 물론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도 있다. 자연스럽지만 화려한 공간이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트렁크로드 이석원 lswcap@trunkroad.co.kr

트렁크로드

Trunkroad. 간선도로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간선도로는 도로망의 기본이다. 중요한 도시 사이를 연결하는 역할을 하듯 트렁크로드는 여행을 위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연결해준다.

Latest posts by 트렁크로드 (see all)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