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명함 관리 서비스 ‘리멤버’, PC 웹버전 오픈베타 서비스 시작

‘명함 관리 비서’ 리멤버를 이제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명함관리 서비스 ‘리멤버’를 운영하는 드라마앤컴퍼니는 리멤버 PC 웹버전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리멤버 PC 웹버전은 PC에서도 리멤버에 등록된 명함의 검색, 편집 및 관리가 가능한 서비스로, 명함 그룹 설정 및 메모 편집, 이메일 발송 연계 기능 등을 PC에서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리멤버’는 명함을 찍으면 사람이 직접 수기로 입력해주는 방식의 명함 앱으로서 주목을 받았으며, 2014년 1월 출시 이후 현재 60만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국내 명함관리 서비스다. 현재 1,000명 이상의 타이피스트가 하루 최대 10만장의 명함을 처리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처리된 누적 명함은 2,200만장에 달한다. 또한, 리멤버 회원 간 명함을 등록했을 때에는 이직, 승진 등의 명함 정보 변경을 서로에게 업데이트 해주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리멤버’ 개발사 드라마앤컴퍼니의 최재호 대표는 “과거 모바일 앱으로만 사용하던 리멤버 서비스를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진정한 클라우드 명함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2015년 하반기에는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과 함께 여러 부가 기능들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PC 웹버전은 리멤버 웹사이트에 접속해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과 마찬가지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글/ VentureSquare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