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포르쉐 박스터, 911 블랙 에디션

포르쉐 코리아가 스포츠카 고유의 매혹적인 디자인에 시크하고 트렌디한 고급스러움을 지닌 올 블랙 컬러의 박스터와 911 카레라 블랙 에디션’을 선보인다.

미드엔진 로드스터인 박스터 블랙 에디션은 최고 출력 265마력의 2.7ℓ 수평대향 엔진을 장착했다. 전체적인 블랙 컬러 컨셉은 소프트탑에서부터 롤오버 프로텍션 바까지 일관성을 유지하고 있다. 윈드 디플렉터는 소프트탑을 내린 상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필요한 흔들림을 줄여준다.

20인치 카레라 클래식 휠과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이 포함된 바이제논 헤드라이트도 특징이다. 듀얼 존으로 구성된 에어 컨디셔닝과 히팅 시트는 드라이버와 동승자에게 수준 높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박스터 블랙 에디션에는 수준 높은 음질을 자랑하는 사운드 패키지 플러스가 장착된다.

포르쉐 911 카레라 블랙 에디션은 350마력의 3.4ℓ 수평대향 엔진이 탑재된 기본 모델을 기반으로 후륜 또는 사륜구동의 쿠페 및 컨버터블 등 총 4가지 종류를 출시한다. 블랙 에디션에는 20인치 911터보 휠이 장착되고,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 플러스가 포함된 LED 헤드라이트가 기본 장착된다.

블랙 인테리어는 그 자체로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준다. 운전석과 동승석에는 히팅 기능을 지닌 스포츠 시트가 적용되고, 보스(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기본으로 장착돼 최고의 음향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전화기 모듈과 후방 카메라가 포함된 전후방 파크 어시스트는 911 스페셜 에디션의 조작 편리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박스터 블랙 에디션은 8710만원이며, 911 카레라 블랙 에디션은 1억 3330만원, 카브리올레 블랙 에디션은 1억 4480만원, 4 쿠페 블랙 에디션은 1억 4070만원, 4 카브리올레 블랙 에디션은 1억 5230만원이다.

글/ GEARBAX.COM 최재형 brake@gearbax.com

기어박스
기어박스

Latest posts by 기어박스 (see all)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