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줄거리 알려줌] 영화 뷰티 인사이드 편

스포 없이 이득만 드리는 동영상 영화 팜플렛 줄거리 알려줌에서,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이해에 도움이 되는 주요 캐릭터 설정을 알려드립니다.

[줄거리 알려줌] “영화, 뷰티 인사이드 편” 동영상 팜플렛  |  보러 가기

여기, 어릴적부터 죽마고우였던 우진과 상백이 운영하는 알렉스(ALX)라는 가구공방이 있습니다.

알렉스는 마치 오뜨꾸띄르(haute couture) 의상 숍처럼, 주문자의 체형과 개성에 맞는 1:1 맞춤형 가구를 제작해 주는 고가의 커스텀 가구공방인데요. 가구 디자인과 제작은 우진이, 경영과 영업은 상백이 담당하면서, 알렉스를 업계에서 제법 잘 나가는, 유명 브랜드로 키워놓은 상태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우진은 마마스튜디오(MAMA Studio)라는 가구판매점으로부터 알렉스 가구들을 입점시켜 판매하고 싶다는 요청의 메일을 받게 되는데요. 판매점을 둘러보려고 마마스튜디오를 방문했던 우진이, 그곳에서 영업사원으로 일하는 이수와 만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영화가 시작됩니다.

첫눈에 이수와 사랑에 빠진 우진은, 그러나 그녀에게 다가가 고백할 수 없는 심각한 신체적 문제가 있었는데요.

바로 잠만 자고 일어나면 얼굴과 성별, 나이, 하다못해 인종도 바뀌는 엑스맨의 초능력 같은 병(?)에 걸렸다는 설정입니다. 영화는 매일 새로운 사람으로 변하는 우진이 이수와 사랑을 하며 겪게 되는 기쁨들과 그로인한 고통들로 뼈대를 이루고 있는데요.

판타지 같은 주인공의 설정을 유치하지 않게 풀어냄과 동시에, 한효주의 미모를 판타지급으로 보여주며 관객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2015년 8월20일에 개봉했습니다.

 

글/ 알려줌 알려줌 ask@allyeozum.com

알려줌

알려줌

"전문가가 알려주는 알기쉬운 깊은지식"
알려줌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