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넥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파트너십 체결

넥슨코리아가 한국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소셜 풋볼 게임 파트너(Social Football Gaming Partner)사가 되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가 한국의 온라인 게임 개발 및 유통기업 넥슨(Nexon)과 고무적인 신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1,500만 명에 달하는 한국 팬들에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고, 한국 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고유의 브랜드와 게임플레이가 탑재된 한국어판 ‘EA스포츠 FIFA 온라인 3’을 접할 수 있게 된다.

바비 찰튼 경, 데니스 로, 브라이언 롭슨, 데니스 어윈, 박지성, 앤디 콜 등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몸 담았던 레전드들의 실제 모습과 유사한 플레이어들을 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리처드 아놀드 대표이사는 “한국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아주 중요한 의미를 갖는 국가”라며, “넥슨과의 협업을 통해 열정적인 성원을 보내 주는 한국 팬들과 구단과의 거리를 더욱 좁힐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넥슨코리아의 박지원 대표이사는 “한국 게이머들에게 복합적인 게임 플랫폼을 제공하고, 더 나아가 국내 게임업계에 모범이 될 수 있는 길을 개척하게 된 것에 대해 커다란 자부심을 느낀다.”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내 EA스포츠 FIFA 온라인 3 이용자들에게 더욱 향상된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 GameNCompany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