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앱리프트, 소셜 앱 마케팅 플랫폼 ‘쉐어팝’ 출시

기업 간 거래(B2B) 모바일 앱 광고 플랫폼 앱리프트는 기업과 소비자간 거래(B2C) 소셜 앱 마케팅 플랫폼 ‘쉐어팝’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쉐어팝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이용자와 광고주의 앱을 연결하는 소셜 앱 마케팅 플랫폼으로, 쉐어팝에서 제공하는 앱의 설치 링크를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자신이 운영하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주변에 소개하면, 공유한 링크로 앱이 설치될 때마다 수익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수익은 5만원 이상 발생부터 환급받을 수 있다.

쉐어팝쉐어팝을 통한 앱 마케팅은 파트너 개개인의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자연스러운 입소문 마케팅을 유도해 앱을 실제로 사용할 진성 유저를 효과적으로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다. 광고주 입장에서는 상대적으로 적은 광고비용으로 양질의 이용자를 확보할 수 있고, 쉐어팝의 파트너들은 이미 활동하고 있는 블로그, SNS 등의 다양한 소셜 채널 등을 홍보채널로 활용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쉐어팝의 해리 정 아시아 지역 대표는 “쉐어팝은 이미 몇달 전 싱가폴과 한국에서 베타 테스트를 마쳤다. 베타 테스트 세달간 약 1억원의 매출이 발생했는데, 이를 통해 입소문을 통한 비보상형 앱 마케팅의 잠재력을 알 수 있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쉐어팝은 한국을 시작으로 대만, 홍콩 등 해외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글/ VentureSquare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