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야놀자펜션-쏘카, 여름 휴가비 지원 이벤트 개최

야놀자펜션이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카쉐어링 서비스 쏘카와의 제휴를 통한 여름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야놀자펜션은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700만 원 상당의 현금과 쏘카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야놀자펜션을 통해 숙소를 예약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에게는 현금 100만 원과 쏘카 72시간 이용권, 2등에게는 현금 50만 원과 쏘카 48시간 이용권을 제공한다. 

그 외 3, 4, 5등 80명에게는 쏘카 24시간 이용권, 야놀자펜션 마일리지 등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8월 6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1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야놀자펜션의 신종태 본부장은 “야놀자펜션을 이용한 예약 건수가 작년 대비 폭발적으로 늘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사용자 편의성을 위한 제휴를 확대하여, 여행자를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펜션은 야놀자에서 지난해 4월 출시한  펜션 예약 서비스로, 전국 펜션의 정보와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수도권 600여 곳을 포함한 전국 1,800여 개의 제휴점을 보유하고 있다.

자동차 공유 서비스 쏘카는 자동차를 원하는 시간만큼 10분 단위로 예약할 수 있다. 전국 주요 도시에 3,000대 이상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고, 대여 장소가 아닌 다른 지점에 자유롭게 반납이 가능한 편도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글/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