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핫 플레이스로 통하는 Mercedes me

삼각별이 좋은 건 알겠는데, 솔직히 매장에 들어가기는 괜스레 부담스러웠다. 그래서 메르세데스-벤츠가 준비했다. 피서로 붐비는 8월 한 달 동안 부산 광안리 해변에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 가치와 다양한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공간 ‘Mercedes me’를 오픈한다.

3
[2014 세로수길에서 오픈한 Mercedes me]

작년에 처음 오픈한 Mercedes me는 핫플레이스로 통하는 세로수길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올해는 부산이다. Mercedes me는 광안리 해변에서 팝업 시티 스토어를 갖추고 8월 한 달 동안 운영한다. 바다를 가장 가까이 느낄 수 있는 곳이라니 일단 위치부터 압권이다. 이번엔 오픈 테라스 카페 컨셉으로 Coffee Smith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카페와 함께 차량 전시 및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아이템 판매와 함께 젊은층과 한층 가깝게 소통하기 위한 Media Wall을 설치한다.

4
[Mercedes me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뉴 C-클래스 에스테이트]

2

뿐만 아니라, 럭셔리하고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뉴 C-클래스 에스테이트 모델을 국내 최초 프리뷰로 선보인다. 특히 Mercedes me 오픈 기간 중 매주 금요일(8 7, 14, 21, 28)에는 디제이 나이트, 매주 토요일(8 8, 15, 22, 29)에는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 토크 콘서트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현장 및 온라인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니 뜨거운 피서를 즐기는 또 다른 방법이 될 수도… 초대장이 없다고 걱정할 것 없다. 사전 등록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글/ GEARBAX.COM 김장원 bejangwon@gearbax.com

기어박스
기어박스

Latest posts by 기어박스 (see all)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