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500비디오스-GS샵, GS샵 상품소개영상 함께 만든다

비디오 대량제작 전문 스타트업 500비디오스는 GS홈쇼핑과 함께 온라인 쇼핑몰 GS샵에 판매되는 제품 소개영상을 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전 상품군에 걸쳐 제작된다. 기존의 사진을 통한 상품소개에서 벗어나 실제 사용모습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의류제품의 경우, 해당 상품의 실제 착용 모습, 움직임과 느낌을 생생하게 볼 수 있다.

500비디오스가 제작을 맡은 GS샵의 상품소개영상은 15초 내외의 길이로 짧고 강력하게 제품을 소개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해당 영상은 이번달 말부터 GS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성호 대표는 “GS샵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소비자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제품 소개영상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500비디오스는 비디오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빠르게 대량 제작하는 스타트업으로 2014년 한국콘텐츠진흥원 창업발전소 사업에 선정돼 올해도 후속 지원을 받고 있다. 지난 6월에는 네이버와 손잡고 강원 소상공인 홍보비디오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오는 8월에는 신개념 미디어커머스플랫폼을 출시할 계획이다.

글/ VentureSquare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