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YJM, ‘엔토닉게임즈’와 투자 및 공동사업 협약 체결

전 넥슨 사업총괄 민용재 대표가 이끌고 있는 YJM 엔터테인먼트(이하 YJM)는 ‘엔토닉게임즈’와 투자 및 공동사업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YJM과 협약을 체결한 ‘엔토닉게임즈’는 마비노기2 개발스튜디오 출신으로 넥슨, CCR 등에서 10년 간 경력을 쌓아온 베테랑 정철용 대표가 수장을 맡고 있다. '엔토닉게임즈'는 현재 중국 ‘강소 첸 루이 네트워크’와 모바일 액션RPG ‘에픽히어로(가제)’를 공동 개발하고 있으며, 올해 말 런칭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에픽히어로(가제)’는 '엔토닉게임즈'의 그래픽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새로운 컨셉의 아트 및 전투 스타일에 중국 파트너 사의 정교한 BM을 결합해, 기존 게임들과 차별화된 게임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YJM 민용재 대표는 “이번 투자 및 공동사업 협약을 통해 YJM의 사업역량과 ‘엔토닉-강소 첸 루이 네트워크’의 개발 역량이 결집 돼, 국내 및 해외 모바일 게임 시장에 새로운 시너지 모델을 제시할 것” 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YJM은 투자, 인큐베이팅, 공동사업 등 개발사 상황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사업을 추진해 온 회사로, 디즈니, 텐센트, 퍼펙트월드, 넷마블 등 국내외 내로라하는 메이저 업체들과 협업을 진행해 왔다. 

왼쪽부터 YJM 게임사업 총괄 김연준 이사, 엔토닉 정철용 대표, YJM 민용재 대표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