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다른 커플은 뭐하고 놀지?’ 다르마, 함께하는 커플 소통 SNS ‘두사람’ 앱 출시

'다른 커플들은 뭐하고 놀지?'

커플들의 궁금한 솔로 여섯 명이 모인 스타트업 다르마(Dharma)가 공개형 커플 SNS '두사람'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이들이 모여 만든 첫번째 프로젝트, 개방형 커플 SNS '두사람'은 둘만 소통할 수 있었던 기존 폐쇄형 커플앱의 특징에서 벗어나 커플 간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두사람'에서는 데이트 코스, 연애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 고민 등 사용자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특히, 공개 설정에 따라 연인에 한 해 볼 수 있는 비공개 글을 작성할 수도 있고, 전체 공개글로 다른 커플들과 소통하며 각종 이벤트, 축하글 등 정보 공유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두사람은 지난 6월 한 달 간 약 200커플을 대상으로 베타테스트를 진행했으며 90% 이상의 만족도를 기반으로 일부 불편한 기능을 개선해 7월 21일 정식서비스 버전 1.0을 출시했다.  앞으로 20대, 30대 커플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진행해 연말까지 100만 유저를 유치할 계획이다. 

한편, '두사람'은 현재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글/ VentureSquare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