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오렌지팹 서울,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프로그램 시즌 3 참가기업 모집

글로벌 유무선 통신 기업 오렌지는 자사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노하우를 통해 스타트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돕기위해 글로벌 시장진출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오렌지 팹 아시아(Orange Fab Asia) 시즌3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 스타트업들의 유럽, 아프리카 지역 30여개의 오렌지 사업국가 진출을 돕기 위해 3개월 간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오렌지의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여러 행사를 통해 만나게 된다.

unnamed

글로벌 기업 현업에 몸담고 있는 멘토들의 멘토링과 오렌지 내의 사업/개발 부서들과의 파트너십 검토, 오렌지의 부서들, 파트너사들, 국내외의 기업들, 투자자들이 참석하는 한국, 일본, 대만, 프랑스에서의 데모데이가 프로그램의 주된 내용으로, 오렌지팹 서울의 프로그램은 투자나 공간 지원을 하지 않지만, 다른 프로그램에의 소속여부에 상관없이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 시즌의 경우, 아시아 지역 데모데이를 7월 1일 도쿄에서 160여명의 참석자등과 함께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고, 이후  많은 의미있는 협력들이 진행되고 있다.

프로그램 기간은 2015년 9월 14일부터 12월 14일이며 접수는 신청서를 오는 8월 1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직접 업로드하거나 이메일로 관련 내용을 첨부해 보내면 된다.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

글/ VentureSquare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