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구기자의 솔직한 리뷰] 편리하고 좋다…키초 ‘컬러플랜트 브러쉬’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여자들에게 화장을 할 때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사용도에 따라 달라지는 브러쉬가 아닐까 싶다. 브러쉬의 크기와 모양에 따라 화장을 할 때 하는 용도가 달라지게 된다. 그래서 여자들의 화장품 가방에 보면 다양한 브러쉬가 있다.

다양한 브러쉬가 있는데 보통 자기에게 잘 맞는 브러쉬를 찾기란 쉽지가 않다. 자연주의 화장품 키초에서는 컬러플랜트 브러쉬 세트를 출시했다. 컬러플랜트 브러쉬 세트에는 파우더 브러쉬, 컨실러 브러쉬, 섀도우 브러쉬, 스머지 브러쉬, 아이라이너 브러쉬가 있다.

5가지의 브러쉬가 각각 용도에 맞게끔 제작되어 나와 있어 여자들이 화장을 하는데 도움을 주기 충분하다. 그렇기 때문에 화장을 하는데 상당히 컬러플랜드 브러쉬는 큰 도움이 된다. 이렇게 각기 용도에 맞는 브러쉬가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인조모로 만든 것 또한 키초만의 장점이라고 할 수가 있다.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 덕분에 다양한 나라에서도 키초의 컬러플랜트 브러쉬는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리고 브러쉬를 사용한 뒤 어떻게 관리하는지도 상당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키초는 브러쉬를 발매하는 동시에 관리를 위해 키초 아르간 브러쉬 클렌저, 키초 아르간 브러쉬 클렌저 티슈 이렇게 2가지 제품을 같이 출시시켜 사후 관리까지 생각했다. 이렇게 소비자들의 피부와 제품의 질을 높일 수 있게 만들어준 컬러플랜트 브러쉬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밖에 없는 이유다.

이처럼 키초에서 만든 컬러플랜트 브러쉬는 직접 사용해보면 피부에 큰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제대로 된 화장을 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그래서인지 키초의 컬러플랜트 브러쉬를 사용하고 난 뒤 화장이 잘 먹힌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가 아닌가 싶다.

만약 화장을 제대로 하기 위해서, 더 예쁘게 자신을 꾸미기 위해 브러쉬를 찾는 사람이 있다면 키초의 컬러플랜트 브러쉬를 추천하는 바이다.

브러쉬의 경우에는 직접 사용해보면 그 진가를 제대로 알 수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한 번 사용해보면 그 매력에서 헤어나올 수가 없을 것이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