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구기자의 솔직한 리뷰] 예쁘고 편하다…게스 ‘캐주얼백’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이제 추운 겨울이 끝나고 봄이 시작되면서 대학생을 비롯한 많은 학생들이 새로운 기대감을 품고 학교에 책들을 들고 가기 시작하는 계절이다. 그래서인지 3월에는 가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가방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래서 이번에는 게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캐주얼백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려고 한다. 대학교 신입생, 고등학교 신입생, 중학교 신입생에게는 눈길을 끌 수 있는 제품이지 않을까 싶어 필자가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그럼 게스 캐주얼백에는 어떤 장점이 있을까.

먼저 좋은 가방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는 게 중요할 것 같다. 좋은 가방이란 흔히 말하는 많은 책들을 들고 다녀도 무게 분산이 잘돼 어깨에 피로도를 줄여주는 동시에 통풍이 잘 되는 것 또한 가방을 고를 때 있어서 중요하다. 

분명한 것은 아무리 좋은 가방이라고 할지라도 디자인이 별로라면 인기가 크게 없기 마련이다. 가방 디자인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화려함이 아니다. 심플하면서도 가방을 매고 다닐 때 다른 옷들과 조화가 잘 되는 가방이 좋다.

게스의 새로나온 캐주얼백은 디자인 감도가 돋보이는 엠보프린팅 기법을 사용해 포인트를 준 하드한 쉐입의 백팩이다. 그리고 어깨 패드와 등판에 패드가 있어 책들이나 가방 안에 노트북 등을 넣고 다녀도 충분히 어깨의 피로도가 쉽게 오지는 않아 상당히 매력적이었다.

그리고 가방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뽑으라고 한다면 바로 포켓의 활용성이 아닐까 싶다. 대학생 신입생의 경우 노트북을 비롯해 다양한 전공 서적들을 들고 다니게 되는데 이때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야하며 수납공간이 정리정돈이 잘 되게 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

게스의 캐주얼백은 활용도가 높은 가방인 동시에 디자인 또한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이다. 만약 가방을 사려고 고민을 하고 있다면 게스의 캐주얼백을 추천한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