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구기자의 솔직한 리뷰] 편하고 좋다…매스노운 ‘오버핏 맨투맨’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소비자들이 옷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무엇일까. 바로 디자인, 착용감, 가격이다. 이 3가지가 모두 완벽하게 해당되는 제품이 있다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게 된다. 그래서 브랜드들도 제품을 만들 때 이 3가지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한다.

가격은 일단 디자인과 재질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디자인과 착용감이 제일 중요한 과제가 된다. 그래서 오늘은 봄에 입을 수 있는 옷 중에서 평범하면서도 디자인과 착용감이 좋은 제품인 매스노운 '오버핏 맨투맨'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려고 한다.

일단 매스노운의 오버핏 맨투맨의 경우에는 깔끔하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디자인이 들어가 있어 봄에 코디를 할 때 깔끔하면서도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봄의 경우에는 아우터와 함께 입을 수 있는 코디 방법과 맨투맨 등 하나만으로 코디할 수 있는 코디 법으로 나뉜다.

최근 들어서 아우터로 코디하는 것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긴 하지만, 맨투맨 또는 후드티로 가볍게 코디하는 것도 좋은 코디 방법 중 하나다. 맨투맨에다가 청바지와 슬랙스 등을 입어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매스노운의 오버핏 맨투맨의 경우 착용감이 상당히 좋은 제품이다. 오버핏으로 나와 조금 넉넉함이 있기 때문에 입었을 때 상당히 편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 원단 자체가 상당히 부드럽고, 팔 부분과 허리 부분도 상당히 튼튼해서 잘 늘어나지 않아 좋았다.

이뿐만 아니라 매스노운 오버핏 맨투맨의 경우에는 깔끔하면서도 멋이 있다는 게 가장 큰 매력이다. 사실 디자인의 경우 개인의 호불호가 있기 때문에 섣불리 얘기를 할 수는 없겠지만, 매스노운의 오버핏 맨투맨의 경우에는 한 번 입어보면 그 느낌적인 느낌을 알 수가 있을 것이다.

만약 봄에 간단하게 코디해서 입을 옷이 필요하다면 매스노운의 오버핏 맨투맨을 추천한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