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구기자의 솔직한 리뷰] 고급의 끝판왕 화장품…랩시리즈 ‘맥셀런스’

[ H스포츠=구민승기자 ] 화장품 중에서 소재가 가격을 결정하는 가장 큰 요소가 되는 것처럼 랩시리즈에서 새롭게 출시한 남성 화장품 맥셀런스는 운석에서 추출한 성분이 들어가 있어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동시에 가격 대에 크게 놀랐었다.

랩시리즈에서 새롭게 출시한 맥셀런스는 크림 50ml 240,000원, 콘센트레이트 50ml 320,000원 이렇게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남성들 앞에 당당히 다가왔다. 3~40대를 겨냥한 제품인 동시에 남성의 고급화된 화장품이라고 보면 된다.

운석에서 추출한 성분 이외에도 무중력 환경에서 배앙된 효모까지 더해져 맑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사실 보는 것보다 직접 한 번 사용해보면 다른 화장품과의 차이점을 한 눈에 알 수가 있다.

일단 에센스인 콘센트레이트는 듀얼 체임버 방식이기 때문에 펌핑을 해 각각의 내용물을 따로 나오게 하면 되는 것이다. 흰색의 실버 체임버에는 피부 활성을 도와주는 펩타이드가 담겨져 있고, 오른쪽 블랙 체임버에는 안티에이징 농축 성분이 들어가 있다.

이처럼 2가지 성분으로 우리들은 조금 더 활력 넘치고 생기 넘치게 피부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이다. 처음에는 검은색 부분이 피부를 어둡게 하지는 않을까 고민을 많이 했다. 하지만 생각과는 다르게 그런 부분은 없기에 걱정을 할 필요는 없다.

화장품 케이스부터 운석이라는 것이 느껴지는 더싱귤러 크림은 피부 볼륨과 리프팅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이처럼 맥셀런스는 3~40대부터 쳐지기 시작하는 남성들의 피부에 최적화 되어서 나온 제품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 수가 있을 것이다.

더싱귤러 크림을 피부에 바르면 펄처럼 보이는 부분은 전혀 보이지도 않고 피부 속에 스며드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다. 이뿐만 아니라 더싱귤러 크림은 화석을 그대로 크림으로 변화시킨 것처럼 뚜껑을 여는 순간부터 다름을 느낄 수가 있었다.

이처럼 필자는 이 2가지 제품을 사용해보면서 다른 제품과는 다르게 고급스럽게 포장이 되어 있다는 점과 정말로 운석에서 추출한 것답게 포장과 내용물이 그렇게 되어 있어서 상당히 몰입도가 높아져서 피부도 다른 제품을 쓸 때보다 더 탄력이 생기는 것처럼 느껴졌다.

사실 뭐든지 좋게 생각하면 좋게 될 수밖에 없는 것이 사람의 심리이다. 그런 면에서 랩시리즈는 분명히 맥셀런스를 고급화 시키는데에는 충분히 성공했고, 특이한 성분들로 우리들의 피부를 좋게 만드는 데에는 크게 성공하지 않았나 싶다.

아마도 맥셀런스가 가격대가 높다보니 처음부터 매력적일 수는 없을 것이다. 하지만 한 번 써본다면 충분히 그 값어치를 한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을 것이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