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구기자의 솔직한 리뷰]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줄…키초 ‘모이스처 크림’

[ H스포츠=구민승기자 ] 겨울에만 피부가 건조한 것은 아니다.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3월에도 상당히 우리들의 피부는 건조하기 때문에 피부 보습을 해주는 것이 상당히 중요하다. 그리고 햇빛이 내리쬐는 3월에는 피부 보습은 물론 선크림까지 바르는 등 피부관리에 있어서 한층 더 신경써야할 것이 많다.

그래서 이번에는 피부 보습에 상당히 좋은 제품을 얘기해보려고 한다. 지난 번에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에게 극찬을 얻은 브랜드 '키초'의 네추럴 모이스처 크림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려고 한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인공항료, 미네랄 오일, 탤크.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페트롤라툼, TEA 이 6가지 피부 유해 성분이 없다는 것이다.

피부 보습을 해야되는 크림에서 피부 유해 성분이 없다는 것은 그만큼 피부에 상당히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으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가장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신경을 많이 써서 만든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가 있다.

키초에서 특허받은 7가지 내추럴 혼합물질인 발효콩, 버드나무, 육계, 오레가노, 편백, 마치현, 황금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다른 브랜드와는 다르게 차별화된 보습력을 가질 수가 있다. 확실히 필자가 키초의 네추럴 모이스처 크림을 사용해본 결과 다른 브랜드의 모이스처 크림에 비해 확실히 보습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다. 특히 보습력이 오래간다는 것을 제대로 느낄 수가 있었다.

일단 모이스쳐 크림의 가장 중요한 것은 번들거림이 있는 지 없는 지다. 키초의 네추럴 모이스쳐 크림은 번들거림이 거의 없고, 바르고 나면 끈적거리는 것도 없어서 피부에 확실히 스며드는 느낌이 인상적이었다. 또한 케이스가 흰색으로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 있어 예쁜 것도 상당히 매력적이었다.

겨울철에는 키초의 모이스처 크림보다 영양이 포함된 영양크림을 바르는 것이 좋지만, 봄에는 지금 얘기하고 있는 네추럴 모이스처 크림에 선크림으로 피부를 보호해준다면 피부를 조금 더 탱탱하고, 활력 넘치게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

분명한 것은 겨울뿐만 아니라 봄에도 수분을 꾸준하게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런데 피부가 민감하거나 보습력이 뛰어난 제품을 찾길 원한다면 과감하게 필자는 키초 네추럴 모이스처 크림을 추천하는 바이다. 적어도 1번 써보면 1번만 써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계속 찾게 될 것이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