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구기자의 솔직한 리뷰] 아 편하다 편해…유니클로 ‘조커팬츠’

[ H스포츠=구민승기자 ] 길거리를 가다보면 다양한 사람들이 입고 다니는 패션들을 볼 수 있다. 특히 바지를 보면 최근 유행하는 있는 바지들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대표적으로 최근 유행하고 있는 바지는 슬랙스, 테이퍼드 핏 청바지 등이 있다. 그리고 여기에 떠오르고 있는 바지는 바로 조커팬츠다. 조거팬츠는 바지 밑단이 고무줄로 되어 있어 조던 등 하이탑 신발과 어울리는 장점이 있다.

사실상 조커 팬츠 유행의 시작은 나이키 조던의 유행과 비슷하다고 볼 수가 있다. 조던 신발에 어울리는 바지를 찾다가 조커 팬츠가 있었고, 조커 팬츠도 조던과 함께 떠오르는 패션 아이템으로 인식되기 시작했던 것이다.

그래서 조커 팬츠 중에서 저렴하면서도 예쁜 핏을 자랑하는 유니클로의 조커 팬츠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려고 한다. 유니클로의 조커 팬츠는 많은 브랜드의 조커 팬츠 중에서도 가성비가 상당히 뛰어난 제품이다.

보통 조커 팬츠의 가격은 브랜드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지만, 5만원부터 10만원 내외의 가격이다. 하지만 유니클로의 조커 팬츠는 19,900원으로 다른 브랜드의 조커 팬츠 가격에 비해 상당히 저렴하다.

저렴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지갑이 쉽게 열리는 계기가 된 이유도 있겠지만, 다른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에도 별다른 차이점이 없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유니클로의 제품을 선택하는 이유다.

유니클로 조커 팬츠는 가격 이외에도 착용감이 상당히 뛰어나다. 면과 폴리에스터, 폴레우레탄이 사용된 만큼 신축성도 좋을 뿐만 아니라 추위에도 강한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가 있다.

물론 기모가 들어간 제품들과 유니클로의 신기술인 블록테크 기술이 들어간 제품들에 비해 바람이 많이 들어오긴 하지만, 다른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 유니클로의 조커 팬츠 하나 만으로도 추위를 막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입었을 때 팬딩이 되어 있어 앉았다 일어나는 것이 편할 뿐만 아니라 신축성이 좋아 활용성까지 좋게 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만약 조커 팬츠를 사려고 고민하고 있다면 유니클로의 조커 팬츠를 추천한다.

아마 입어본다면 후회하지 않을 것이 분명하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