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GSC2016:FALL]스타트업통합데모데이 (4) 로아인벤션랩 데모데이 ‘훌라컴퍼니’ 우승

글로벌스타트업컨퍼런스 2016:가을 행사의 마지막 데모데이인 로아인벤션랩 데모데이 우승은 19금 커플앱 훌라컴퍼니가 차지했다.

훌라컴퍼니

훌라컴퍼니

로아인벤션랩

IT 컨설팅사 로아컨설팅의 자회사인 로아인벤션랩은 플랫폼 스타트업 발굴, 초기투자, 특화 프로그램 운영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액셀러레이터다. O2O/온디맨드/미디어/콘텐츠 분야 스타트업을 육성에 차별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로아인벤션이 운영하고 있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게러지 박스(Garage Box)는 매년 4개 스타트업을 선발해 12개월 가량 보육 하고 있다.

로아인벤션렙 데모데이 발표팀

#1 팻닥:수의사와 반려동물 보호자를 1:1 연결해주는 O2O 서비스로 ‘개궁금’이란 반려동물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팻닥

팻닥

#2 에브리킷: IoT 를 이용한 소프트웨어 교육 교구인 에브리킷은 누구나 5분 만에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는 소프트웨어 교육을 쉽고 편하게 지원한다.

에브리킷

에브리킷

#3 훌라컴퍼니: 19금 커플 어플로 모든 커플들의 행복을 위한 성인 관련 서비스를 하고 있다.

홀딱바나나

훌라컴퍼니

#4 투빌: 전자영수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황인지 컴퓨터 기능을 이용해 고객의 폰을 자동 감지해 영수증 데이터를 개인 모바일로 자동 전송한다.

투빌

투빌

#5 THEVC: 분산되어 있는 국내 스타트업 투자 데이터 베이스를 제공한다.

THEVC

THEVC

글/ VentureSquare 주승호 choos3@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