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구기자의 솔직한리뷰] 너무 따뜻하다…유니클로 ‘블록테크 실키 후리스 재킷’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이제 가을이 끝나고 겨울이 찾아오고 있다. 이번 겨울은 지난 번과는 달리 추위가 강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이만저만 아니다.
 
즉, 겨울의 혹한기 때문에 옷을 어떻게 입어야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다는 것이다. 패딩의 경우 간편하게 추위를 막을 수는 있지만, 가격을 비롯해 패션적인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한다.
 
그래서 가격도 저렴하면서 패션에서도 훌륭하게 보일 수 있는 옷들을 찾기 위해 소비자들은 열심히 웹서핑을 하거나 백화점 또는 길거리에서 아이쇼핑을 하면서 고민을 한다.
 
이번에는 최근 감사제로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유니클로의 블록테크 실키 후리스 재킷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려고 한다. '블록테크(BlockTech)'는 바람을 막아주는 기능이 들어가 있어 평가가 후하다.
 
블록테크 실키 후리스 재킷의 가장 큰 장점은 따뜻하면서도 착용감이 상당히 좋다는 것이다. 특히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활동성에 있어서 좋기 때문에 야외활동을 할 때 입어도 좋다.
 
이뿐만 아니라 주머니가 많아 불필요하게 가방을 들거나 지갑을 다른 곳에 보관할 필요가 없다. 안쪽 주머니는 물론 바깥쪽 주머니까지 활용만 잘 한다면 편리하게 생활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자 매력은 따뜻함에 있다. 방풍 시트를 넣어 바람을 막아주기 때문에 지금처럼 바람이 많이 부는 시기에 가장 필요한 제품이라고 할 수가 있다.

바람을 막아주면 어느 정도 추위를 막는데 큰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 제품만 입어도 크게 춥지 않다는 것이 매력이다. 그리고 핏도 상당히 예쁘게 나왔기 때문에 입었을 때 예쁜 핏을 자랑한다.

만약에 따뜻하게 지낼 옷이 필요하다면 유니클로의 블록테크 실키 후리스 재킷을 추천한다. 아마 감사제 기간인 오늘까지 구매를 한다면 비교적 다른 제품들과 함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