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구기자의 솔직한 리뷰] 깔끔한 매력…더 니트 컴퍼니 ‘소프트 디서트’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옷을 입을 때 멋을 내기 가장 좋은 패션 아이템은 무엇일까.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심플한 멋을 내기에는 셔츠가 가장 좋지 않나 싶다.
 
셔츠는 깔끔함은 물론 운동을 한 남성들에게는 남성미를 자극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 되기도 한다.
 
이처럼 셔츠 하나 만으로도 다양한 매력을 뽐낼 수가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가 있다. 그래서 이번에 더 니트 컴퍼니에서 출시한 소프트 디서트(Soft Desert) 셔츠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려고 한다.
 
이 제품의 가장 큰 매력은 소재에 있다. 스웨이드 느낌이 들어가 있어 적당한 두께감은 물론 살짝 루즈하게 입을 수가 있다.
 
그리고 하단 부분이 Y자 부분으로 덧댐이 되어 있어 아우터형 셔츠로 입기에 충분한 셔츠라고 할 수가 있다.
 
Y자 부분으로 덧댐이 되어 있으면 팬츠와 코디하기도 편할 뿐만 아니라 피팅감이 상당히 뛰어나기 때문에 아우터형 셔츠에 많이 쓰고 있는 방법이기도 하다.
 
이처럼 더 니트 컴퍼니에서 출시한 소프트 디서트의 경우에는 아우터형으로 나온 제품답게 두께감은 물론 스웨이드 재질처럼 보이는 고급스러운 재질이 상당히 좋다.
 
물론 사람에 따라 피팅감이 달라지기는 하겠지만, 비교적 슬림한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예쁜 핏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
 
이 제품의 경우 신축성이 없어 착용감의 경우 체형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다. 하지만 신축성이 없다고 해서 아예 없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한 번 착용해보길 권장한다.
 
만약 셔츠를 구매하려고 고민을 하는 사람이 있다면 더 니트 컴퍼니에서 만든 소프트 디서트를 구매하길 바란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