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여행지에서 무료통화를?”…’데얼’,’브릿지콜’ 제휴 이벤트

해외여행자들을 위한 여행지 볼거리, 탈거리, 즐길거리, 먹거리에 대한 정보 및 티켓을 제공하는 데얼와 브릿지콜이 제휴를 통해 자유여행자들이 무료로 현지에서 해외통화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여름휴가시즌을 맞아 해외로 떠난 여행자들이 현지에서 가족은 물론, 친구들과 브릿지 프리미엄콜을 통해 무료로 통화할 수 있는 서비스가 현재 데얼 가입자들을 통해 제공되고 있다.

데얼은 브릿지 프리미엄콜을 통해 여행자들이 현지에서 문제가 생겼을 때, 바로 데얼 상담센터로 전화를 걸어 실시간 상담까지 제공한다.


데얼 강성희 마케터는 "여행지에 가면 여행지의 감동을 생생하게 끊김 없이 가족/친구들과 나누고픈 여행자들, 그리고 현지에서 문제가 생겼을 때 아무런 걱정 없이 상담센터에 전화하고 싶은 여행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고민하던 차에 브릿지콜에서 좋은 제안을 해주셔서 데얼 여행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휴를 진행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브릿지 프리미엄콜 서비스는 상대방이 브릿지콜 사용자가 아니어도 간편한 인앱결제를 통해 저렴한 요금으로 세계 어느곳이나 전화를 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이번 여름휴가 시즌동안 데얼 이용자들에게는 2,000원 상당의 무료 크레딧이 제공된다.

"인터넷 통화의 편리성과 경제적 혜택을 데얼 고객들이 누리는 것이 이번 제휴의 목적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무 협약을 통해 국제전화 크래딧  할인 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브릿지콜측은 전하였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

글/ VentureSquare Moana Song moana.song@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