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구기자의 솔직한 리뷰] 가볍고 편하고….유니클로 ‘ULD 컴팩트 베스트’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이제는 확실하게 가을의 날씨가 시작됐고, 우리들의 옷은 한층 더 두꺼워지기 시작한다. 

날씨가 추워지면 우리들은 고민을 하기 시작한다. 날씬하게 보이면서도 따뜻하게 입고 신은 게 우리들의 욕심 아닌 욕심이다. 

그래서 이번에는 유니클로에서 새롭게 출시한 ULD 컴팩트 베스트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ULD 컴팩트 베스트는 위에서 얘기한 우리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가장 최적의 아이템이 아닌가 싶다. 

가벼우면서도 편안함이 특징인 ULD 컴팩트 베스트. ULD 컴팩트 베스트는 조끼 형태로 되어 있어 기존의 베스트 패팅과는 달리 정장과 입었을 때도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다.

정장뿐만 아니라 옷깃이 없기 때문에 다른 옷 안에 껴입기도 상당히 좋다. 그리고 다운과 깃털로 되어 있는 충전재는 이 제품의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입었을 때 착용감이 좋은 이유에는 소재가 가벼우면서도 부드럽기 때문이다. 또한 모든 옷들과 코디를 할 수 있다는 것은 구매할 때 상당히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뿐만 아니라 49,900원의 저렴한 가격은 유니클로 제품만의 특징이자 소비자들을 유혹하는 매력 포인트 중 하나다.

지금의 날씨처럼 쌀쌀한 날씨에 우리들이 조금이라도 따뜻하면서도 위트있는 코디를 하기 위해서는 ULD 컴팩트 베스트가 상당히 좋을 것이다.

패딩 조끼를 찾는 사람이 있다면 유니클로의 ULD 컴팩트 베스트를 한 번 검색해보고 주위에 있는 매장에 가서 한 번 입어보길 권장한다.

만약에 입어본다면 구매하지 않을 수가 없을 것이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