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SNS대학가요제 ‘대실고’, 10일부터 페이스북 본선 투표 시작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기업 스마트포스팅이 SNS 대학가요제 ‘대학생 실력자를 고발합니다(이하 대실고)’ 본선 투표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ec%8a%a4%ed%8f%acx%eb%b2%84%ed%82%b7-%ec%98%81%ec%83%81_%eb%b3%b4%eb%8f%84%ec%9e%90%eb%a3%8c‘대실고’ 프로젝트는 문화 콘텐츠 스타트업 버킷 스튜디오가 주최하고 스마트포스팅이 파트너사, 문화창조융합센터와 르호봇이 후원사로 참여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판 대학가요제다.

지난 10일 페이스북 ‘실력자’ 페이지에서는 전국 63개 대학에서 선발된 본선 진출자 30명에 대한 투표가 시작됐다. 21일까지 진행되는 본선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10개 대학의 실력자 10명이 선발된다. 결선 투표는 오는 24일부터 진행된다.

11월 5일에는 결선 진출자 10명의 TOP10 공연과 시상식, 네트워크파티 등이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문화창조융합센터 탤런트 스튜디오(CJ E&M 센터 1층)에서 열릴 예정이다.

투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페이지 ‘실력자’에 접속한 후 [대실고 SNS 대학가요제]라는 제목으로 포스팅된 동영상 게시물 10개에서 각 학교별 실력자에 해당하는 ‘최고에요’, ‘웃겨요’, ‘멋져요’ 등의 이모티콘을 선택하면 된다.

김학철 스마트포스팅 마케팅부문 PR매니저는 “전국 63개 대학, 93명이 참가한 예선전에서 투표를 통해 각 학교별 30명을 선발했고 본선 투표를 위해 스튜디오 개별 촬영까지 마쳤다”며 “참가자들의 영상은 페이스북에서만 조회수 50만은 훌쩍 넘을 것으로 보이며 바이럴 효과도 상당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포스팅은 본선 투표 참가자를 대상으로 ‘중간고사 간식 배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영상 투표 후 스마트포스팅을 태그(@스마트포스팅)하는 등 제시된 미션을 수행한 대학생 중 추첨을 통해 도서관이나 동아리방, 과방 등으로 간식을 직접 배달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포스팅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VentureSquare 벤처스퀘어 미디어팀 editor@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