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원스토어, 9월 우수베타게임에 ‘아케론온라인’ 선정

원스토어 주식회사(대표 이재환)는 (주)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의 ‘아케론온라인’을 9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하고, 출시 시 5,000만원 상당의 마케팅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 9월의 베타게임존에는 8개의 게임이 테스트를 진행하고 총 1만7천여명의 유저가 참여했다. 이 중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된 ‘아케론온라인’은 익명성이 보장되는 PvP 컨셉으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 

‘아케론온라인’은 3D MMORPG로 동일한 외형을 통해 익명성이 보장되는 ‘PvP 척살전’, 고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무법 PK존’ 등 치열한 경쟁을 맛볼 수 있는 전투 콘텐츠와 서버 전체 인원이 함께 힘을 모아 마을을 방어하는 PvE 전투 콘텐츠로 구성됐다.

‘아케론온라인’은 29일 원스토어를 통해 선출시되며, 게임을 다운받은 유저들에게 ‘아케론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주)넥스트무브의 정호영 대표는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을 통해 게임 컨텐츠와 지표 점검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라이브 서비스, 동일 환경에서의 개발사와 협업, 라이브 운영프로세스 등 출시 전 모든 부분을 점검할 수 있어 개발환경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원스토어 주식회사의 이재환 대표는 “베타게임존이 6월 첫 시행 이후 4회차까지 진행되면서 양적, 질적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개발사들의 테스트 니즈가 본 프로그램에 지속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해 개발사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글/ GAME N COMPANY 게임앤컴퍼니 editor@gamencompany.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