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초가을에 ‘오프숄더’로 멋보내는 건 어떨까?

[ H스포츠=정혜숙 칼럼니스트 ] 조금 더 쌀쌀해지기 전, 지금 날씨에 딱 시원하게 입기 제격인 여성스러우면서도 멋스러운 의류가 있다면 무엇일까.

바로 오프숄더가 아닐까 싶다. 오프숄더의 경우 지금의 날씨에 가장 적합한 코디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활용도가 상당히 높은 패션이다.

그렇기 때문에 더 쌀쌀해지기 전인 10월 중순까지는 오프숄더를 활용한 코디로 패셔니스타가 되어 보는건 어떨까. 

STYLE 1. 부드러운 면티의 스트랩 오프 숄더

면티라 가볍고 착용감도 좋을뿐더러 촤르르 떨어지는 소매의 커프스가 더욱 더 여성스러움을 강조 시켜준다.

슬림해보이면서 스트랩으로 되어 있어서 흘러내릴 걱정 없이 노출부담도 없이 쉽게 착용 할 수 있다. 

팬츠와 코디해도 예쁘지만 조금 무늬가 들어간 스커트와 코디해 입는 것이 더욱 더 예쁘므로 스커트와 함께 코디하는 것을 더욱 추천한다.

STYLE 2. 큰 무늬의 디자인이 매력적인 오프 숄더

어깨라인과 쇄골이 모두 드러나는 오프 숄더로 섹시함이 강조된 아이템이면서 소매와 옷 끝단으로 갈 수록 펑퍼짐하게 널널하게 나와 편안함까지 겸비했다.

이 경우에는 꼭 상의를 하의에 넣지 않고 빼서 입는 것도 귀엽고 사랑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그리고 매력적인 큰 무늬 또한 커프스 못지않은 포인트가 되어 상의가 심심하지 않고 약간 단조로운 하의와 코디하여도 좋다.

STYLE 3. 셔츠형 스트라이프 스트랩 오프 숄더

평소에 셔츠를 즐겨입거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선호할 지적이면서도 센스있어 보이는 셔츠형 스트랩 오프 숄더이다.

소매부분이 크게 트여있어서 답답해 보이지 않고, 단추로 잠굴 수도 있지만 풀고 입는 것이 더욱 예쁘다. 

그리고 워낙 요즘엔 비슷한 오프 숄더들이 많다보니 남들과 다른 오프 숄더를 입고 싶으신 분들껜 셔츠형 오프 숄더를 추천한다. 기본 스키니와 입어도 깔끔하게 예쁘고 슬랙스와 코디하여도 잘 어울릴 것이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정리, 정혜숙 칼럼니스트 제공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