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구기자의 솔직한 리뷰] 투박한 매력의…빌포드 Explorer Rucksack Olive Grid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산들한 바람이 부는 계절인 9월. 9월은 가을이 시작하는 계절이기도 하면서 대학생을 비롯해 많은 학생들이 여르방학을 끝내고 학교에 나가는 시기이기도 하다. 그렇기 때문에 9월이 되면 '가방'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는 것이 사실이다.

지금 시기에 가방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대부분 학생이거나 신입사원들일 확률이 높다. 그들이 가방을 구매할 때는 튼튼하면서도 노트북 등 활용공간이 많은 제품을 선택한다. 그렇기 때문에 디자인만큼 활용공간이 넓은 가방을 선택하기 위해 많은 서치를 할 필요가 있다.

최근 빌포드에서 출시한 'Explorer Rucksack Olive Grid'은 투박한 디자인에 활용공간이 상당히 넓다. 노트북은 물론 아이패드와 책 등을 넣어도 공간이 남을 정도로 활용공간이 넓게 디자인됐다. 그렇기 때문에 학생들이나 신입사원들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고 할 수가 있다. 

특히 빌포드의 경우 왁스캠버스와 가죽으로 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방수가 돼 비오는 날에도 가방이 적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가죽으로 되어 있어 투박한 디자인이지만 고급스럽다는 장점이 있는 가방이라고 할 수가 있다.

왠만한 옷들과 코디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디자인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안쪽 내부 공간 이외에도 수납공간이 다양한 곳에 있어 여행용 가방으로도 적합하다. 앞쪽과 옆쪽에도 수납공간이 있어 구별해서 넣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그리고 빌포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이 제품의 경우 가방에 힘이 있다보니 안쪽에 노트북을 비롯해 책 등을 넣었을 때에도 틀이 그대로 잡혀 있어 어깨에 무리가 덜 가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가 있다. 가방에 힘이 있다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가방을 오랜 시간 동안 착용하다보면 알 수가 있을 것이다.

어깨에 무리가 덜 가는 동시에 수납공간이 많아 다양한 것들을 넣을 수 있는 빌포드의 'Explorer Rucksack Olive Grid'. 어쩌면 투박한 디자인만큼이나 기본에 충실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는 충분한 제품이지 않나 싶다.

만약 가방을 사려고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빌포드의 가방을 검색해보길 바란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