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원스토어, 8월의 우수 베타게임으로 ‘레전드택틱스’ 선정

원스토어 주식회사(대표 이재환)가 (주)엔타로쓰리의 ‘레전드택틱스’를 8월의 우수 베타게임으로 선정하고 출시 시 5,000만원 상당의 마케팅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12일부터 25일까지 운영된 8월의 베타게임존에는 총 6천 명 이상의 유저가 참여하였으며, 그 중 우수 베타게임으로 선정된 ‘레전드택틱스’는 전략성과 게임성을 두루 겸비했다는 유저들의 평을 받았다. 

‘레전드택틱스’는 (주)엔타로쓰리가 개발한 실시간 턴제 RPG 게임으로, 기존 RPG와는 차별화한 체스형 RPG라는 독특한 방식의 플레이를 선보이고 있다. ‘레전드택틱스’는 베타게임존 테스트 기간 동안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게임 개선 작업을 실시한 후,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원스토어는 다음 베타테스트 일정도 밝혔는데, 9월 12일(월)부터 25일(일)까지 1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유저가 베타게임존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 후 설문을 작성하면 이 중 최대 100명에게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원이 제공되며, 우수 베타게임으로 선정되는 게임에는 정식 출시 시 5,000만원 상당의 마케팅 지원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원스토어는 9월 인디게임존 선정작 10종을 공개했다. 이들 게임들은 전시 기간 동안 다운로드 시 1,000원 상당의 보상이 제공된다. 

9월 인디게임존 선정작은 로그라이프(하이디어), 모노디 스타크러쉬(지오팝스), 환생기사단(이그나이트게임즈), 양파기사단(뎀코포레이션), 끝판할배(오블리큐 라인), 코인공주(자밥스튜디오), 좀비고등학교(어썸피스), 지브로(골든피그), 공주님 나가신다(플레이위버), 뭣이중헌디(렛잼) 등이다. 

글/ GAME N COMPANY 게임앤컴퍼니 editor@gamencompany.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