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컴투스, ‘브라질 게임쇼 2016’ 참가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는 남미 최대 게임 시장인 브라질에서 개최된 '브라질 게임쇼 2016(BGS 2016)'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올 해로 9회째를 맞이한 브라질 게임쇼는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5일 간  브라질 상파울루 엑스포(Sao Paulo Expo)에서 개최됐다. 컴투스는 국내 게임 기업으로 유일하게 독립 부스를 마련해 참가했다.

컴투스는 행사를 통해 글로벌 인기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현장 홍보하며, 자유로운 게임 체험을 지원하고 게임 영상 시연 및 현장 프로모션 활동을 펼쳤다.

레이드 배틀, 실시간 PVP 등 이용자가 직접 참여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현지 이용자들과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 받는 간담회를 열어 글로벌 이용자들의 의견을 듣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서머너즈 워'는 브라질뿐 아니라 아르헨티나, 베네수엘라, 칠레, 우루과이 등 남미 지역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며, 9월 초 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등 남미 주요 국가 게임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변함없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글/ GAME N COMPANY 게임앤컴퍼니 editor@gamencompany.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