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구기자의 솔직한 리뷰] 커플신발로 제격인…리복 ‘코트팩’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커플 신발을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 바로 예쁜 디자인과 다양한 코디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게 된다. 커플 신발로 많이 찾게 되는 색상은 대부분 흰색이 많다.
 
리복에서는 이번에 커플들을 겨냥해 '코트팩'을 출시했다. 여기서 말하는 리복의 코트팩이란 클럽C, 엔피씨 유케이, 엔피씨2 이렇게 3가지 제품을 말한다. 3가지 제품의 특징 모두 디자인이 예쁘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리복의 코트팩에 대해서 하나하나 얘기를 해보도록 하자. 일단 리복 코트팩 중에서 엔피씨 2부터 얘기를 해보려고 한다. 엔피씨 2는 클럽C와 엔피씨 유케이 심플함의 정석이라고 볼 수가 있다.
 
일단 클린한 화이트 어퍼에 블랙 컬러 패턴을 적용시켰다. 엔피씨 2는 스네이크 프린트 패턴을 적용한 스웨이드 힐이 특징인 제품이라고 할 수가 있다. 
 
이어 신발 자체가 여성 라인으로 나와 발볼이 조금 좁게 나왔지만, 커플 신발로는 상당히 예쁜 디자인이라고 할 수가 있다. 엔피씨 2의 경우 클럽C와 엔피씨 유케이에 비해 여성에게 포커스가 맞춰진 커플 신발이라고 보면 좋을 것이다.
 
엔피씨 2가 여성 라인으로 나온 것과 동일하게 엔피씨 유케이도 여성 라인으로 나왔지만, 엔피씨 2에 비해 발볼이 조금 넓은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발볼이 조금 여유가 있게 나왔다보니 여성 라인임에도 불구하고 남성들에게도 상당히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그렇기 때문에 엔피씨 2가 여성에 포커스가 맞춰졌다면 엔피씨 유케이는 남성에게 조금 더 포커스가 맞춰진 커플신발이라고 보면 이해하기 편할 것이다.
 
클럽C의 경우에는 3가지 제품 중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며, 다양한 디자인이 꾸준하게 리복에서 출시를 시키고 있는 제품이다. 착용감은 물론 디자인이 예뻐 커플 신발로 가장 추천하는 제품이 아닐까 싶다.
 
사실 디자인만 예뻐서는 커플 신발로 제격이 될 수는 없다. 당연히 신발이기 때문에 착용감과 발의 피로도를 줄여줄 수 있는 쿠션감이 좋아야 된다. 이 부분에서 리복 코트팩은 충분히 소비자들의 마음을 뺏는데 성공할 수 있다.
 
만약 커플 신발을 생각하고 있는 커플이 있다면 당장 리복 매장에 가서 코트팩을 한 번 신어보면 어떨까.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