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에스제이듀코, 창립 23주년 전 브랜드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 H스포츠=구민승기자 ] 패션기업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가 창립 23주년을 창립 기념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9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에스제이듀코가 전개하는 7개 브랜드별 다양한 구매 혜택 및 사은품 증정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S.T.듀퐁’은 기간 중 소품 품목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의류 품목은 금액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의류 1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듀퐁 트래블킷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비즈니스맨의 파트너 ‘S.T.듀퐁 클래식’에서는 12만원, 23만원 기프트 세트를 선보이며, 멤버십 고객에 한해 20% 할인과 더불어 금액대별 듀퐁 양말, 클러치백, 넥타이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프랑스 모던 럭셔리 브랜드 ‘브로이어’는 금액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금액대별 고급 머플러, 골프용품 세트, 양말세트를 증정한다. 올 S/S 시즌 론칭한 프렌치 감성의 소프트 셔츠 브랜드 ‘브로이어 블루’ 역시 멤버십 고객에 한해 20% 할인에 들어가며, 12만원, 23만원 셔츠 세트 상품을 제안 및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프렌치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쟈딕앤볼테르’는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는 액세서리 품목 일부를 10% 할인하며, 아울렛 매장과 온라인몰에서는 의류와 액세서리 품목 추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쟈딕앤볼테르 고급 화장품 파우치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컨템포러리 잡화브랜드 ‘빈치스’에서는 멤버십 고객에 한해 20%할인 혜택과 핸드백 구매시 지갑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가죽 백팩과 쇼퍼백을 23만원에 판매하는 스페셜 기획전을 준비하였다. 또한,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으로 복귀하는 로코퀸 공효진과 협업한 NEW 히요백을 8월 26일 출시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프트 캐주얼 감성의 패션 잡화 브랜드 ‘리즐리자’에서는 전 품목 20%할인 혜택과 함께 백팩과 스니커즈 세트 상품을 선보이며, 사은품으로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행사 관련 내용은 브랜드에 따라 일부 품목에 한해 제외될 수 있으며,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 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sjduko.co.kr/23r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