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아즈텍 WL, 클래식 헤리티지의 정점을 찍다

[ H스포츠=구민승기자 ] 리복 클래식이 2016년 FW시즌 클래식 라인의 대표적인 헤리티지 러닝 실루엣인 아즈텍(Aztec)을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로 재해석한 신제품 ‘아즈텍 WL(AZTEC WL)’을 출시했다.
 
리복 아즈텍은 리복의 역사에 있어 상징적인 의미를 갖는 모델로 1979년 첫 발매 당시 러닝화의 혁신적인 유연성과 뛰어난 경량성으로 대중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작년에는 전세계 한정판으로 리복의 설립연도를 의미하는 1,895족을 출시한 후, 국내 발매된 물량이 사흘만에 품절되는 등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킨 바 있을 뿐 아니라, 2016년 상반기 국내 출시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2016년 FW 시즌 선보이는 신제품 아즈텍 WL은 리복의 러닝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슬림한 디자인에 모던한 컬러웨이가 더해진 제품이다. 리복 특유의 클래식한 헤리티지에 물 흐르듯 유려한 곡선 실루엣은 빈티지한 무드와 함께 트렌디한 캐주얼 룩킹을 연출할 수 있다. 가벼운 무게와 쿠셔닝이 주는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클래식하고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일상생활 어디에나 활용하기 좋다. 컬러는 총 7가지로 카고 그린, 스컬 그레이, 노블 블루 등 다양한 모던 컬러로 구성됐다.
 
리복의 박성희 이사는 “이번 FW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즈텍 WL을 통해 리복 클래식이 가진 세련된 헤리티지 감성을 대중과 함께 공유하고자 한다”며 “캐주얼, 정장 등 일상생활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아즈텍 WL의 트렌디한 감성으로 올하반기 자신만의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 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복 클래식의 ‘아즈텍 WL’은 전국 리복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리복 클래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