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랩 시리즈, 유분 컨트롤 로션 ‘맥스 LS 매트 리뉴얼 로션’ 출시

[ H스포츠=구민승기자 ]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지성 피부를 위한 프레스티지 유분 컨트롤 로션 ‘맥스 LS 매트 리뉴얼 로션(MAX LS MATTE RENEWAL LOTION)'를 오는 9월 출시한다.
 
‘맥스 LS 매트 리뉴얼 로션'은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건조함을 호소하는 남성들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탄력 저하, 피부 손상 및 노화 완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 보호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맥스 LS 매트 리뉴얼 로션’은 유분기를 잡아주는 파우더와 수분 공급, 각질 제거, 주름 개선 등 하이테크 성분이 블렌딩된 ‘일루매트 테크놀로지(iLLUMATTETM)’를 적용했다. 이 포뮬러는 과도한 유분으로 인한 번들거림을 제거함과 동시에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통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실제 아시아인을 포함한 4주간의 소비자 테스트 결과 사용자의 약 97%가 ‘즉각적으로 피부가 활성화되고 생기를 되찾은 것 같다’고 답했고, 약 93%가 ‘즉각적으로 피부가 더 매트해진 것을 느꼈다’고 답했다.
 
한편 랩 시리즈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수학 교수로 유명한 '피에트로 보셀리(Pietro Boselli)’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당당하고 프로페셔널한 현대 남성을 대변하는 '피에트로 보셀리’는 랩 시리즈와 함께 그루밍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다양한 활동들을 펼칠 예정이다.
 
랩 시리즈 주은혜 과장은 "남성들의 피부는 여성에 비해 피지 분비량이 많은 반면 수분 함량이 적기 때문에 남성 전용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특히 신제품 ‘맥스 LS 매트 리뉴얼 로션’은 피부에 충분한 영양 공급과 함께 얼굴의 번들거림, 유분 관리를 모두 원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랩 시리즈 '맥스 LS 매트 리뉴얼 로션'은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