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구기자의 솔직한 리뷰] 주름이 없어지다?…바비브라운 인스턴트 컨피던스 스틱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주름살은 어쩌면 나이가 들고 있다는 것을 대변해주는 것 중 하나가 아닐까싶다. 주름의 경우 20대 후반부터 생기기 시작해 30대 중반이 되면 본격적으로 생기기 시작하고 있다.

특히 주름도 얼굴의 어떤 부위에 어떻게 나느냐에 따라 보기 좋은 주름이 되느냐, 아니면 보기 싫은 주름이 되느냐가 결정이 될 것이다. 그래서 보기 싫은 주름의 경우 대부분 화장으로 없애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 

이번 바비브라운에서 출시한 '인스턴트 컨피던스 스틱'의 경우 보기 싫은 주름을 흐리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피지와 번들거림을 잡아주기 때문에 화장이 잘 먹히는 그런 좋은 제품이다.

1) 스틱으로 되어 있어 편안함

일단 이 제품의 경우 스틱 형태로 되어 있어 바르기 편안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물론 스틱의 경우 개인의 호불호가 많이 나뉘는 제품이기는 하지만, 인스턴트 컨피던스 스틱의 경우 스틱 형태로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바를 때 발림성이 다른 제품에 비해 탁월해 바르기 편했다.

이어서 스틱형태로 되어 있어 바른 부분과 바르지 않은 부분을 확연하게 구별할 수가 있었다. 인스턴트 컨피던스 스틱을 바르는 순간 주름이 흐려지기 때문에 어느 부분을 부족하게 발랐는지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뼈를 누르지 않은 부분을 찾으면 되기 때문에 편리했다.

2) 번들거림 그리고 피지

나랑 맞지 않은 화장품을 사용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나기 마련이다. 특히 번들거림이 심해져서 피지가 생기는 확률이 많아진다. 바비브라운 인스턴트 컨피던스 스틱의 경우 번들거림과 피지를 잡아주는데 탁월하다. 

스틱이 지나간 자리는 바르지 않았던 곳에 비해 유분기도 적었고, 피부가 깨끗해지는 효과가 있어 전체적으로 이 제품을 바르고 나면 피부가 하얗게 보이는 동시에 피부가 좋아보이는 효과가 있다.

특히 번들거림과 피지를 잡아주는데 좋기 때문에 스틱 이후 화장을 하면 잘 먹히기 때문에 이 제품을 한 번 써보면 자주 쓰게 될 수밖에 없다는 장점이 있다.

만약 자신이 보기 싫은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며 화장을 조금 더 잘 먹히게 하기 위해 번들거림과 피지를 잡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바비브라운 매장에 가서 한 번 체험을 해봤으면 한다.

체험을 해보면 지갑은 자연스럽게 열려있을 것이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