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서머너즈 워’, 싱가포르·태국 현지 프로모션 진행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글로벌 인기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동남아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현지와 연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컴투스는 신흥 모바일게임 시장인 동남아 지역 내 ‘서머너즈 워’의 인기를 더욱 높이기 위해 현지 유저와 환경을 고려한 지역 밀착형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동남아 주요 마켓인 싱가포르에서는 해당 지역 유저들을 대상으로 ‘서머너즈 워’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컴투스는 구글과 함께 싱가포르 현지 대형 편의점 체인인 치어스(Cheers)와 연계한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현지 오프라인 점포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면 다양한 게임 쿠폰 패키지를 보너스로 제공한다.

태국에서도 현지 ‘서머너즈 워’ 유저를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영화 초대 이벤트가 최근 진행됐다. 지난달부터 진행한 SNS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을 선정했으며, 100여 명의 유저들을 초대해 할리우드 인기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관람했다.

특히 현장에서는 관람에 앞서 게임과 관련된 설문조사 및 ‘서머너즈 워’ 트레일러가 상영됐으며, 휴대폰, 텀블러, 티셔츠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펼쳐 유저와의 접점을 넓혔다.

이 밖에도 ‘서머너즈 워’는 태국, 싱가포르를 비롯한 동남아 지역 유저를 대상으로 대중적 인지도를 늘리고 시장 내 영향력을 강화하기 위해 다채로운 미디어를 활용한 캠페인 및 제휴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서머너즈 워’는 태국과 싱가포르에서 출시 이후 2년 이상 게임 매출 TOP10을 꾸준히 유지하는 등 견고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글/ GAME N COMPANY 게임앤컴퍼니 editor@gamencompany.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