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헬로네이처, 팝업스토어 오픈

프리미엄 유기농 신선식품 온라인 마트 헬로네이처가 ‘헬로네이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헬로네이처 팝업스토어’는 오프라인 프리미엄 식재료 브랜드를 엄선해 온라인으로 가져와 공개하는 온라인 기획전으로, 일주일 단위로 진행된다.

금주 두 번째로 공개된 브랜드 ‘프릳츠커피컴퍼니’의 콜드브루는 대한민국 레스토랑 가이드북 ‘블루리본 서베이’에 2015년, 2016년 연속 선정되며 그 맛을 인정받은 바 있다.

박병열 헬로네이처 대표는 “헬로네이처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팝업스토어’ 아이디어를 온라인으로 구현했다”라며, “시장조사부터 브랜드 및 상품 선정 등을 진행하는 전담팀과 함께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하는 프리미엄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글/ VentureSquare 벤처스퀘어 미디어팀 editor@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