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메이플스토리’ 홀로그램 기술 접목한 뮤지컬로 등장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가 홀로그램 기술을 접목한 뮤지컬로 재탄생 한다고 밝혔다.

㈜KT와 (재)경기콘텐츠진흥원의 공동 지원사업으로 제작된 ‘코믹 메이플스토리 홀로그램뮤지컬’은 ‘메이플스토리’의 IP를 기반으로 한 베스트셀러 코믹북 ‘코믹 메이플스토리’ 1~14권의 스토리로 재구성됐다.

다섯 주인공들의 운명적 만남과 위기 속에서 피어난 영웅들의 용기와 우정, 사랑의 성장 스토리를 그리며, 신나는 노래와 춤 그리고 화려한 특수효과가 어우러진다.

특히, 입체 영상 기술을 활용해 미리 찍어둔 영상을 실제 무대 위에 실제처럼 구현한 홀로그램 기술을 더해 만화의 주인공과 한 공간에 있는 듯한 색다를 경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관객이 홀로그램 영상에도 등장하는 디지털 연출을 넣어 관객의 공연 몰입도를 높였다.

‘코믹 메이플스토리 홀로그램뮤지컬’은 31일부터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홀로그램 전용관 ‘케이라이브(Klive)’에서 오픈런으로 일 3회 편성되어 공연될 예정이다.

‘코믹 메이플스토리 홀로그램뮤지컬’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케이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GAME N COMPANY 게임앤컴퍼니 editor@gamencompany.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