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서머너즈 워’, 일본 롯폰기힐즈 ‘서머 스테이션’ 참가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인기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일본 미디어 아사히TV가 주최하는 롯폰기힐즈 여름축제 ‘서머 스테이션‘에 참가했다고 1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가 참여한 이번 ‘서머 스테이션’은 일본 5대 방송사 중 하나인 아사히TV가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여름 시민들을 대상으로 진행해온 미디어 문화 축제로, 동경 최대의 번화가인 롯폰기힐즈에서 약 한 달간 펼쳐진다.

컴투스는 지난 7월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 동안 행사장 내에 부스를 설치하고, 현지 관람객들에게 ‘서머너즈 워’를 알릴 수 있는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부스에는 게임 시연 및 콘텐츠 소개는 물론, 행사장을 찾은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서머너즈 워’를 즐길 수 있도록 태블릿PC를 설치해 체험의 기회를 마련했으며, 행사장 주변에서는 휴대용 충전기, 부채, 스마트폰 홀더, 마우스 패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했다.

특히 ‘서머너즈 워’가 지난 달 말,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 매출 순위 7위, 구글플레이에서는 12위로 뛰어오르며 대중적 인기를 증명한 만큼, 축제 현장에서도 각지에서 참여한 관람객들의 게임에 대한 관심이 이어졌다.

글/ GAME N COMPANY 게임앤컴퍼니 editor@gamencompany.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