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광고보고 아파트 관리비 줄이세요’ 줌마슬라이드, 수도권 전 지역 서비스 확대

모비틀은 광고를 보면 아파트 관리비를 차감해주는 모바일 앱 '줌마슬라이드' 서비스를 7월 1일부터 서울부터 수도권 지역으로 확대 실시한다.

줌마슬라이드는 아파트 주민이 스마트폰을 켤 때마다 첫 화면에 아파트 주변상권의 다양한정보를 보여주고, 스마트폰 화면을 넘길 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되는 리워드 광고 서비스로, 적립된 포인트는 매달 아파트 관리비에서 자동 차감된다.

지난 1년간 하남시와 수원시 일부 지역에서 줌마슬라이드 서비스를 시범운영해 온 모비틀은 아파트 93개 단지 42,000 세대와 업무협약을 맺으며 3~40대 주부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줌마슬라이드는  일일 평균 10,400여명이 이용하고 있으며, 60%가 앱을 지속적으로사용하고 있다. 

모비틀 이걸우 대표는 “현재 줌마슬라이드 회원의 약 80%가 가장 구매력이 높은 30대 이상의 아파트 거주 주부님들로 구성되어 있어, 향후 온라인 대중 광고시장에서도 의미있는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고 전했다.

앞으로 모비틀은 다양한 은행, 신용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아파트 주변 상권에서소비한 만큼 관리비에서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글/ VentureSquare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