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구기자의 솔직한 리뷰] 남자들한테 좋은…아이오페 화장품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남성들이 화장품에 대한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고 있으며, 화장품을 구매하는 사람들 또한 많아지고 있다. 그래서인지 이런 변화되고 있는 소비 패턴을 파악하고 많은 화장품 브랜드들은 남성 전용 화장품을 출시하고 있다.

남성 전용 화장품을 출시하고 있지만, 여성들에게 맞춰서 나오는 화장품에 비해서 제품의 다양성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다. 남성 전용 화장품을 출시하고 있는 브랜드 중에서 제품에 대한 퀄리티가 좋은 제품은 아이오페, 랩시리즈 등이 있다.

이번에는 아이오페 맨에 대해서 소개를 하려고 한다. 무더운 날씨에 필수템이자 남성들에게도 가장 보편화 되어 있는 선크림과 에센스 그리고 트리트먼트 에멀젼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려고 한다. 

1) 맨 에어쿠션 

맨 에어쿠션의 경우 쿠션 선블록이다. 선크림의 바르는 형태 중에서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의 경우 쿠션으로 바르는 것이다. 뿌리는 선크림과 바르는 선크림 등 다양한 유형의 선크림들을 다 써봤지만,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처럼 쿠션으로 선크림을 바르는 것이 가장 편리하면서도 부담감이 적은 제품이었다.

확실히 쿠션으로 바르다보니 편리하면서도 손에 선크림이 묻지 않아 다른 선크림에 비해 쾌적함을 더 느낄 수 있는 것이 매력이라고 할 수가 있다. 또한 맨 에어쿠션의 경우 번들거림도 없는 편이었으며 모공커버와 피지 조절이 된다는 것도 매력적이었다.

이어서 맨 에어쿠션의 경우 발랐을 때 백탁 현상도 없어 발랐을 때 티가 나지 않는다는 것이 좋았다. 또한 선크림을 바르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 적은 만큼 2시간 마다 선크림을 다시 바를 수 있는 것이 포인트라고 할 수가 있다.

만약 바르기 편리하면서도 똑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다면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을 추천하는 바이다. 

2)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에센스도 선크림과 에멀젼처럼 남성들에게 대중화되어 있으면서 실생활에서 항상 옆에 붙어 있는 화장품이라고 할 수가 있다. 에센스의 경우 세안 이후 화장솜으로 바르는 것이 가장 피부에 효과적이다.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의 경우 미백 효과과 주름개선은 물론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천연발효주정이 면도 이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기능을 하고 있다. 

또한 워터 에센스 타입으로 나와 촉촉한 느낌은 물론 발랐을 때 시원한 느낌까지 준다는 것이 매력이라고 할 수가 있다. 

3)에이지 트리트먼트 에멀젼

에이지 트리트먼트 에멀젼은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이후에 사용하는 제품이다.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과 동일하게 주름개선과 미백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또한 효모추축물이 사용되어 있어 피부 탄력에도 확실히 효과가 있으며 다른 브랜드의 에멀젼과 비교했을 때도 건조한 남성 피부에 보습과 진정효과가 좋았다. 이어서 빠른 흡수력까지 인상적인 제품이었다.

이처럼 아이오페의 선크림부터 에센스, 에멀젼까지 알아봤다. 아이오페에서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남성 화장품 답게 효과가 다른 브랜드에 비해 좋았고, 발랐을 때 발림성이 상당히 쾌적함은 물론 번들거림까지 피부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것을 알 수가 있었다.

만약 피부를 가꾸기 막 시작하는 사람이라면 아이오페 맨 제품들을 찾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