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DEV 코리아, 뉴욕 진출 프로그램 참여 스타트업 모집

국내 유일의 미국 뉴욕 기반 액셀러레이터인 디이브이 코리아(DEV Korea)가 국내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 및 투자 유치를 지원하는 자체 보육 프로그램 ‘스타트 잇 업 인 뉴욕 (Start it Up in New York)’ 프로그램 4기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Start it Up in New York’은 국내 유일의 서울-뉴욕 간 프로그램으로, 스타트업 하면 떠오르는 실리콘밸리보다 미디어, 패션, 핀테크, 커머스 등 뉴욕에 강점이 있는 분야의 한국 기업이 글로벌로 진출하고자 할 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실리콘밸리와는 다르게 서울과 비슷한 고밀도 도심 환경에 위치한 뉴욕은 국내 스타트업이 적응하기 쉬운 최적의 Test Bed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또한 디이브이 뉴욕(DEV New York)의 매니징 디렉터인 앨런 맥글레이드(Alan McGlade)와 뉴욕 벤처 업계에서 활동하는 벤처 파트너 등 현지 인력이 1개월간의 미국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여 미국 시장에 대한 노하우 전수, 법률/특허/회계 자문, 마케팅 지원, 네트워크 구축 등 우리 스타트업의 현지 안착 및 투자 유치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디이브이 코리아의 ‘Start it Up in New York’ 프로그램에 참가를 원하는 스타트업은 디이브이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및 프레젠테이션 심사를 통해 8월 말 10개 내외의 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디이브이 코리아 홈페이지 및 8월 4일 설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이브이 코리아는 국내 ICT 분야의 스타트업 동반성장 생태계를 이끌어나가기 위해 우수한 스타트업들이 사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디이브이 코리아의 유·무형 자원을 적극 활용하고 당사의 역량과 노하우를 스타트업들과 공유해 국내 스타트업들의 조기 해외 진출을 촉진하는 등 앞으로 더욱 많은 국내 기업이 해외에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밝혔다.

DEV

글/ VentureSquare 벤처스퀘어 미디어팀 editor@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