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간편하면서 센스 있는 데일리룩 코디법

[ H스포츠=문서연 칼럼니스트 ] 뜨거운 햇빛이 내리쬐는 여름에는 가벼우면서도 센스 있게 코디하는 것이 편리하면서도 예뻐보이는 효과가 있다.

분명히 봄과 가을, 겨울에는 간편한 것보다는 꼼꼼하게 계산을 해서 코디하는 것이 사랑받는 반면 더운 날씨에는 편리한 코디방법이 많은 사랑을 받기 마련이다.

그래서 여름을 맞이해서 간편하면서도 센스 있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그럼 이제부터 여름철 데일리룩 코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STYLE 1. 뷔스티에 원피스

나는 여름이라도 반팔보단 슬리브리스와 긴팔을 선호하는 편이다. 뷔스티에 원피스 하나로 간편하게 입어도 멋스러움을 만들 수 있다.

아마 모두들 옷장에 기본 티들이 가득 쌓여있을 것이다. 그 아이들을 꺼내서 뷔스티에 원피스에 코디한다면, 이번 여름 간편한 데일리룩 완성! 데일리룩 뿐만 아니라 바캉스룩에도 제격! 

또한, 하얀 면티는 면티대로, 뷔스티에는 뷔스티에대로 1석2조 코디가 가능하다. 작년여름부터 쭈욱 사랑받고 있는 뷔스티에를 추천하려고 한다.

STYLE 2. 린넨 원피스

린넨이 올해 정말 뜨거운 인기를 받고 있다. 낙낙한 핏에 귀엽기도 하고 무릎 선 살짝 위로 떨어지는 기장감이 러블리함을 연출 할 수 있다. 

여유 있고 가벼워서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가능하다. 조금 포멀한 디자인의 원피스와는 달리 굳이 힐이 아니더라도 단화 또는 샌들과도 예쁘게 매치할 수 있다.

요즈음은 패션에 디자인과 편안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것이 트렌드이다. 원피스 하나만 툭 걸쳐도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활동하기도 편하고 여행 갈때도 가볍게 챙길 수 있어 정말 사랑스러운 아이♥

STYLE 3. 롱 옆트임 티셔츠

감각적인 스타일로 티셔츠하나로 스타일 나는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가볍게 입기도 너무 좋고 코디하기도 편해서 많은 분들이 매년 찾아있는 아이템 ‘롱 옆트임 티셔츠’.

핏감도 너무 예쁘고 옆트임 활용성이 좋아 기본티 중에서도 자꾸만 찾게 되는 기본 티셔츠에요. 레이어드 편안한 룩으로 짧은 팬츠 긴 팬츠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아요!

티도 안나고 센스 있게 코디하고 싶다면 롱 옆트임 티셔츠. 소장가치 100%이기 때문에 롱 옆트임 티셔츠로 예쁜 코디를 하면 남성들의 시선을 독차지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이렇게 가벼우면서도 센스 있게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 3가지를 찾아봤어요. 분명히 이 3가지 이외에도 많은 패션 아이템들이 있겠지만, 이 3가지 코디 방법만 알아도 도움이 되실 거예요.

무더운 여름 날씨에 3가지 패션 아이템을 활용한 코디 법을 사용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H스포츠 구민승기자 정리, 문서연(@dal_yeoni) 칼럼니스트 제공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