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리페라 스피큐렌 앰플, 론칭 방송 ‘매진’에 이어 앵콜 방송 진행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원더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리페라(Repaira)의 신제품 ‘스피큐렌 앰플’이 홈쇼핑 론칭 방송 매진 기록에 힘입어 오는 24일(일)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8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리페라 ‘스피큐렌 앰플’은 방송 시간이 채 끝나기도 전에 매진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특히, 해면동물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미세침 성분인 스피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았다는 평가다. 스피큐렌 앰플은 스피큘 성분이 피부 속으로 침투하면서 따끔거리는 이색적인 사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집에서도 피부 턴오버 케어를 할 수 있어 큰 기대를 보였다.
 
또한, 이 제품은 스피큘을 고르게 나노화 하는 리페라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적용되어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이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국제 특허 성분인 CMS REPAIR 등이 더해져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가꿔준다.
 
리페라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스피큐렌 앰플 론칭 방송이 평일 새벽 시간대에 진행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며 “각질, 주름, 탄력, 안색, 피부결 개선 등 멀티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점이 인기의 요인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리페라 ‘스피큐렌 앰플’ 앵콜 방송은 오는 24일(일) 밤 11시 50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리페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