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라비오뜨, 휴가지 상황 별 피부 관리법 제안

[ H스포츠=구민승기자 ]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다가왔다. 휴가철에는 기내의 건조함과 강한 자외선 등으로 피부가 민감해지고 트러블을 일으키기 쉽다. 따라서, 완벽한 휴가를 위해서는 잘 짜여진 여행 일정만큼이나 여행지에서의 피부 컨디션 관리가 중요하다. 휴가철,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한  상황 별 피부 관리법을 살펴보자.
 
>> 장거리 비행, 시트 마스크로 간편하게 ‘수분충전’

기내 안의 습도는 15~20% 내외로 피부가 수분을 빼앗겨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기 쉽다. 이에 끈적임 없이 수분감이 많아 비행기 안에서 사용하기 간편한 시트 마스크를 추천한다.
라비오뜨 로터스 토탈 리커버리 에센스 마스크는 연꽃의 5가지 구성 성분으로 피부 결, 피부 톤, 보습, 영양 등 피부 고민을 토탈 케어 해주는 에센스 마스크다. 기존 합성 섬유 부직포와 달리 유칼립투스 나무를 재생하여 만든 텐셀 시트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 내리쬐는 태양 아래, 자외선 ‘완벽차단’

휴가지에서 자외선 차단은 어느 때보다 꼼꼼히 신경 써야 한다. 특히,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 될 경우를 대비,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은 제품을 바르는 것은 물론 시간이 지날 때 마다 여러 번 덧바르는 것이 좋다.
라비오뜨 유브이 베일 워터프루프 선크림 SPF50+, PA+++은 우수한 지속내수성으로 땀과 피지에 강해 야외 활동 시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워터프루프 선 제품이다. 또한 피부 진정 및 보호 효과가 있는 마치현 추출물을 담아 햇볕으로 인한 피부 진정을 돕는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 일정이 끝난 후 숙소, 클렌징 워터로 ‘진정케어’
습한 기후와 물 놀이, 관광 등 야외 활동으로 자극 받은 피부는 저 자극 클렌징이 매우 중요하다. 특히, 해외여행 시 우리나라와 달리 수돗물이 석회수일 경우, 피부에 석회수 잔여물이 남아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노워시 클렌징 워터를 필수로 챙겨 청결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라비오뜨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는 노워시 타입으로 피부 고민에 맞는 특허 성분 처방으로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기본적인 기초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미네랄과 나트륨 함량이 낮은 프랑스 셀틱 워터를 메인으로 담아 촉촉한 세정력과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유칼립투스 성분을 함유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꼼꼼하게 제거할 수 있다. 타입은 산뜻하고 청량한 마무리감의 세범 케어 클리어링 클렌징 워터, 촉촉하고 부드러운 보습감의 건조 케어 하이드레이션 클렌징 워터, 순하고 마일드한 젠틀 진정 클렌징 워터 까지 3종으로 구성된다. 200ml 리필용도 별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라비오뜨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선 제품 1+1, 신제품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 구매 시 리필용 200ml 정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제품은 온라인 공식쇼핑몰(www.labiotte.com)을 비롯하여 라비오뜨 브랜드숍, 면세점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