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크로커다일레이디, 1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 H스포츠=구민승기자 ] 대한민국 No.1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7월 19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제 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13년 연속 여성캐주얼 부문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주최,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으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 브랜드 및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뜻 깊은 행사다. 올해로 14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2016년 5월 26일부터 6월 5일까지 온·오프라인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되었으며,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소비자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3050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상품 개발을 시행한 결과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13년 연속 수상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올해로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이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올해 5월 브랜드 스토리를 감성적이고 색다르게 전달하고자 일러스트레이터 ‘타그트라움’과 ‘행복을 그리다’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바 있다. 20년간 브랜드를 아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로,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작품을 감사카드, 쇼핑백 등 다양한 소품으로 제작해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주 고객층인 3050 여성들의 패션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고자 그들의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하여 개발한 ‘산소팬츠’는 최근 3년간 누적 매출이 320억을 돌파하는 등 단일 제품 군으로서는 눈에 띄는 큰 성과를 얻었다. 가볍고 뛰어난 신축성, 우수한 흡습 속건 기능으로 습한 여름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산소팬츠’는 다양한 코디와 연출이 가능하도록 디자인 또한 베이직 하게 만들어 2013년 출시 이후 매년 10만장씩 팔리는 크로커다일레이디 베스트셀러가 됐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번 ‘올해의 브랜드 대상’ 13년 연속 수상을 기념하여 티셔츠 및 팬츠 일부 품목에 한해 20%의 추가 할인과 목걸이, 팔찌 등 액세서리 5종을 균일가 13,000원에 판매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김일영 본부장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그 의미와 가치가 더욱 특별하다”며 "1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만큼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여성캐주얼 시장의 변치 않는 No.1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패션그룹형지의 프렌치 감성캐주얼 '샤트렌'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성의류 부문에 9년 연속 선정되었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