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노리, 미국서 ‘수학교실 위한 최고 보조교재상’ 수상

노리는 미국출판협회에서 수여하는 리브리 어워드(REVERE Award; Recognizing Valuable Educational Resources)에서 ‘수학교실을 위한 최고의 보조교재 상(Best Classroom Supplemental Resource for Mathematics)’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50회를 맞이한 리브리 어워드는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최고의 교육 제품을 찾아내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다양한 교육자와 산업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교육제품의 디자인과 개발 등 전 분야에 대한 우수성을 검토하여 수상자를 선정한다.

노리 어플리케이션 작동화면

데이빗 주 노리 공동대표는 “저명한 교육자들과 전문가들이 선정한 최고의 교육상을 받게되어 무척 영광스럽다”라며 “노리가 수많은 경쟁 제품을 제치고 수상을 하게 된 것은, 그동안 노리가 교실에서 성취한 학습 효과 덕분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

노리는 학생이 수학문제를 단계별로 풀어가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화된 컨텐츠를 추천하는 인공지능 수학교육 플랫폼이다. 상호활동적인(인터랙티브) 학습방식과 게임화 요소들이 특징이다.

글/ VentureSquare 김상오 shougo@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