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넥슨, GS25 에 ‘메이플스토리’ 삼각김밥 출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편의점 GS25와 제휴를 맺고 8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삼각김밥을 출시했다.

전주비빔, 참치김치볶음밥, 참치마요 등 총 7종의 메뉴로 선보이는 ‘메이플스토리’ 삼각김밥은 오는 8월 4일까지 전국 GS25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GS&POINT를 적립할 수 있으며, GS리테일의 ‘나만의 냉장고’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레드/블랙큐브’, ‘메이플포인트’, ‘블루마린 유니폼 세트’ 등 ‘메이플스토리’의 인기 아이템 교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부터는 한정판 ‘핑크빈’ 피규어를 받을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 도시락 6종도 선보인다. 도시락 구매와 함께 적립 가능한 GS&POINT를 사용해 ‘나만의냉장고’ 어플리케이션에서 스탬프를 8개 모으면 한정판 ‘핑크빈’ 피규어 세트를 증정한다.

‘메이플스토리’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최원혁 실장은 “이번 여름 시즌 대대적 업데이트와 함께 활발한 오프라인 제휴를 진행해 ‘메이플스토리’를 쉽게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든든한 한끼도 채우고 ‘메이플스토리’의 인기 아이템 및 한정판 피규어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이플스토리’의 GS25 제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GAME N COMPANY 게임앤컴퍼니 editor@gamencompany.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