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베네피트 X 베디베로, 메이크업 쇼 통해 ‘바캉스 선글라스 메이크업 룩’ 제안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와 선글라스 브랜드 베디베로(VEDI VERO)가 메이크업 쇼를 통해 ‘바캉스 선글라스 룩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오는 10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메이크업 쇼는 최근 출시한 베네피트 ‘브로우 컬렉션’을 활용한 워터프루프 브로우 메이크업 팁을 공개하고, 이에 어울리는 베디베로 선글라스 룩을 제안한다.
 
베네피트 내셔널 브로우 아티스트 정은경 과장은 “눈썹은 전체적인 인상을 좌우하기 때문에 선글라스를 낄 때에도 브로우 메이크업은 절대 빼놓을 수 없다”며, “이번 메이크업 쇼를 통해 최근 트렌드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코스메틱 렌즈 선글라스에 어울리는 브로우 메이크업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베네피트가 새롭게 공개한 브로우 컬렉션은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는 브로우 제품으로 더운 여름이나 휴가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빈약하고 숱이 없는 눈썹부터 정돈되지 않은 눈썹까지 다양한 눈썹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들로 땀과 물에 강해 오랜 시간 완벽한 눈썹을 유지해준다. 
 
한편, 베디베로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프레임에 눈이 살짝 보이는 코스메틱 렌즈를 조합한 ‘캣츠아이 선글라스’를 선보였다. 50~60년대 스타일을 완벽 재현한 레트로 풍 선글라스는 심플한 룩에 하나만 착용해도 스타일리시한 변신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메이크업 쇼 현장에서는 1:1 매직 브로우 컨설팅과 SNS 해시태그 이벤트가 진행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